Home >>  눈성형 >  모양에 따른 수술법
 
나이가 들면서 눈 위,아래 눈꺼풀의 피부가 늘어지고 지방층이 늘어져 눈꺼풀은 쳐지고 눈밑은 불거져 나오게 되는데 이러한 증상은 미용적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문제를 유발할 수 있기 때문에 안검 성형술을 통하여이를 해결해 주는 것이중요합니다.
 
상안검는 윗눈꺼풀에는 눈꺼풀을 올렸다 내렸다 하는 근육(윗눈꺼풀올림근)이 연결되어 있는데, 그 근육의 힘이 약해져 윗눈꺼풀이 아래로 쳐지고 눈꺼풀 틈새가 작아진 상태를 안검하수라고 합니다. 즉 눈꺼풀이 쳐져 눈이 작아진 상태를 말합니다.
 
수술방법
늘어져 있는 피부의 정도가 심할수록 절개선을 길게 잡아야 하며, 지방을 일부 제거하며 쌍꺼풀 라인을 원할 경우 절개식 쌍꺼풀과 유사하게 라인을 만들게 됩니다. 상안검 성형술을 시행하면 젊게 보이는 것뿐만 아니라, 시야까지 훤하게 트이는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국소마취 후 시술하게 되며 1시간~1시간30분 정도 소요됩니다.
 
 
노화로 인해 눈 아래 눈꺼풀의 피부가 쳐지고 지방이 늘어나거나 눈 아래 근육이 과도하게 발달하여 두툼하게 튀어 나온 경우 늙어 보이며 피곤한 인상을 주게 됩니다. 이러한 경우 하안검 시술이 필요합니다.
 
수술방법
하안검연을 따라 절개를 하여 늘어져 있는 피부, 연조직, 지방을 제거해 주게 됩니다. 근육이 과도하게 발달된 경우 튀어나온 근육의 일부를 절제하거나 팽팽하게 당겨서 교정하게 됩니다. 또한 재배치의 방법도 있는데 불룩한 부위 바로 아래 깊게 파진 부위에 지방을 깔아주는 시술을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