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눈성형 >  모양에 따른 수술법
 


다크써클이 있으면 얼굴 이미지를 전체적으로 어둡게 만들어 그 사람의 인상이 어둡거나, 아파 보이고 때로는 심술궂어 보이게 만듭니다.

눈 밑 지방이 나온 경우
지방이 빠져 나가거나 피부가 얇아지는 경우
혈관이 비치는 경우
피부 내 색소 침착
피부에 흉터를 전혀 남기지 않고도 수술이 가능합니다 . 수술은 눈꺼풀 안쪽의 결막에만 절개를 넣고 이 수술을 위해 본원이특별히 고안한 기구를 이용하여 지방을 빼내거나 필요 시 재배치 한 후에 봉합해 줍니다. 수술 2-3일 후면 붓기도 많이 빠지며 봉합사를 제거할 필요가 없으며, 수술한 표시도 나지 않아 바로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합니다.
피부의 늘어짐이 없는 젊은 사람
아래 눈꺼풀이 바깥쪽으로 뒤집어질 가능성이 높은 사람 중에서
눈 밑 지방이 많은 경우
눈 밑 지방이 많으면서 피부의 늘어짐이 적은 경우
2번째 이상의 재수술인 경우
하안검 성형술을 시행해 주어야 합니다. 속눈썹 바로 아래에 피부 절개를 통해 불룩한 눈 밑 지방을 제거하거나 재배치 해주고, 처진 눈꺼풀의 피부를 위쪽으로 당겨서 충분히 제거한 후에 미세하게 봉합해 주는 방법입니다. 하안검 성형술을 하면 주름진 피부도 충분히 제거할 수 있고, 또한 지방을 재 배치함으로서 눈밑이 볼록한 느낌 혹은 많은 골이 생겨서 피곤해 보이는 것이 개선됩니다.
다크써클은 눈 밑 지방이 불룩하게 나와서 생기기도 하지만, 반대로 지방이 많이 빠져나가 생긴 굴곡 때문에 나타날 수도 있습니다. 이럴 때는 이 수술을 위해 본원이 특별히 고안한 기구를 이용하여 안와 지방을 재배치하고, 자가 미세지방 이식술을 통해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시술을 이용한 다크써클 개선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자신의 지방을 이용하기 때문에 부작용이 거의 없고, 한번 채취한 지방을 이용해 재차 이식이 가능하기 때문에 간편하면서도 효과가 좋다는 것입니다. 이를 위해서 몸 안에서 채취한 지방을 원심분리기를 통해 순수 지방만을 선별해내는 기술과 적당량의 지방을 적절한 부위에 이식하는 미세한 기술적 차이가 수술의 성패를 좌우하게 되는 것입니다.
혈관을 파괴하는 레이저를 이용해야 하며, 혈관의 직경이 비교적 크기 때문에 V-beam 레이저나 알렉산드라이트 레이저를 사용해야 합니다. 보통 한달 간격으로 3~5회 정도의 치료가 필요합니다.?또 혈관을 재배치하거나 얇아진 피부 층 아래에 미세하게 지방을 이식하여 피부를 두껍게 만들어주는 치료를 병행하면 좋습니다.
과다하게 색소가 침착 되는 이유는 순환기능 저하나 스트레스, 자외선 등의 지나친 자극으로 예민한 상태에서 많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이런 경우 전문 메디컬 스킨케어 장비인 쿨터치 레이저를 통해 피부탄력성을 높여주거나, 비타민 C를 이온화시켜 색소가 형성되어 있는 기저층까지 Vit C를 침투시켜 색소를 억제시키고 분해시키는 바이탈 이온기 등을 이용한 미백치료를 꾸준히 받을 경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적절한 스킨케어 용품과 가벼운 스케일링을 병행하면 더욱 좋은 치료효과를 나타냅니다. 이는 단기간의 수술이나 치료로 완치가 힘들며 장기적으로 꾸준히 치료를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피로가 쌓이면 즉시 풀어준다.
- 다크써클은 신체적으로 피곤하거나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 가장 먼저 나타납니다. 눈 밑은 피부층이 얇아 예민하므로 피로나 스트레스가 쌓이면 멜라닌 색소가 침착돼 검게 보이며, 화장품 등의 자극으로 피하혈관이 지나치게 확장되면 눈 밑이 더욱 검게 보이므로 충분한 휴식을 통해 피로를 풀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눈 주변의 과도한 자극을 피한다.
-눈 밑은 피부 중에서 가장 얇은 곳이며, 노화가 가장 쉽게 일어나는 부분이며, 눈 밑에 주름이 지면 눈 주변이 더욱 어두워 보입니다. 콘택트 렌즈 착용이나 장시간의 컴퓨터 작업, 아이 메이크업, 눈을 비비는 습관 등 피부를 지치게 만드는 외부적 자극을 주지 않도록 합니다.
 
보습, 미백제품으로 지속적인 관리를 해준다.
-미백효과가 있는 Vitamin C 제품이나 화이트닝 제품, 그리고 보습력이 높은 제품으로 지속적으로 관리해주면 잔주름이 덜 생기고 피부색도 훨씬 맑아 보입니다.
 
눈가의 혈행을 촉진한다.
-따뜻한 찜질과 냉찜질을 교대로 해주어 눈가의 혈액순환이 잘되도록 합니다. 눈가를 마사지하는 것은 좋지만 지나친 자극은 주지 않도록 합니다.
 
다크써클을 예방하는 생활습관
-반드시 눈 전용 클렌저를 사용하여 눈가 메이크업을 깨끗이 지우도록 합니다.
- 자주 비비는 것도 혈액이 눈에 고이는 한 요인이 됩니다.
- 비타민, 무기질을 자주, 충분히 섭취하여 혈액 순환에 도움을 줍니다.